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팁

유용한 무료 사진 사이트 추천

by 예술가노트 2023.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작권 걱정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진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여러 가지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제가 주로 활용하는

몇 가지 사이트만 알려드리겠습니다.

 

■픽사베이

https://pixabay.com/

첫 번째로 픽사베이입니다.

인터넷에 픽사베이라고 검색하시면 링크가 나옵니다.

 

놀라운 무료 이미지라고 적혀있네요

검색창에 원하는 이미지를 검색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미지가 많이 나옵니다.

 

검색창 오른쪽에 All images를 누르시면

사진 말고도 일러스트, 벡터파일

그리고 영상, 음악, 효과음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양이라고 검색하니까 다양한 고양이 이미지들이 나오네요!!

 

■언스플래쉬

 

Beautiful Free Images & Pictures | Unsplash

Beautiful, free images and photos that you can download and use for any project. Better than any royalty free or stock photos.

unsplash.com

다음은 언스플래쉬입니다.

 

처음 나오는 화면은 픽사베이와 비슷하네요!

사용법도 비슷합니다.

검색창에 원하는 사진을 검색하면 됩니다.

 

고양이라고 검색하니까 나오는 이미지들입니다.

픽사베이의 사진들은 직관적이었다면

언스플래쉬의 사진들은 감성적인 느낌이 들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ㅎ

 

 

이상으로 제가 주로 사용하는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사진 사이트

두 가지 추천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디자인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용한 무료 폰트 사이트 추천  (0) 2023.01.06

댓글